거제도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기야

반응형
반응형
728x170

 

가을냄새가 물씬나는 10월이다. 아리따운 가을단풍이 드는 계절 어디로 여행을 갈까 고민하는 분들게 내가 직접 여행한 거제도 가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를 소개하고싶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남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머금고 있는 거제도 여행을 떠나보자.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해금강

 

외도 보타니아 가는 길 해금강의 멋진 풍경은 잊을 수 없었다. 파란하늘 그리고 갈매기가 유람선을 쫓아오는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몇번을 다시봐도 감탄이 나올정도로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다. 

 

배를타고 25분쯤 가면 해금강을 만나볼 수 있었다. 깍아지른듯한 기암괴석들이 바다위에 멋진자태를 뽐내고 있다. 해금강 두 개의 큰 바위섬이 서로 맞닿은 곳이 정말 신비로웠다. 그곳을 갈도라고 하는데 신비로움 그자체였다. 

 

 

아주 먼 옛날 신비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십자동굴과 석묵, 일월봉, 사통굴, 미륵바위, 사자바위 등 다양한 모양의 기암괴석을 만날 수 있었다. 

 

 

유람선을 타고 바다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해금강 외도 보타니아 가는 길 덤으로 볼 수 있는 명소이다. 

 

 

2. 외도 보타니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필수 여행장소는 외도 보타니아이다. 복잡한 도시를 떠나 맑은 바다와 푸릇 푸릇한 산을 만나보고 싶을 때 떠나도 좋은 곳 이다. 마음껏 자연을 만끽할 수 있기때문이다. 한 부부의 힘으로 척박한 바위섬이 지금은 꽃과 나무로 넘치는 섬이 되어버린 명소이다. 

 

이국적인 분위기때문에 마치 내가 해외여행을 온듯한 착각을 불러오는 곳이다. 코로나시대 해외여행을 다니지 못할 때 외도 보타니아 탁월한 선택이다. 사방이 다 아름다운 곳 거제도 여행의 핵심이다. 

 

 

낙원같은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곳 그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행복해지는 곳이다. 

 

 

그리스 신전 느낌이 물씬나는 곳 진짜 이국적인 분위기가 넘쳐 흐른다. 

 

 

다양한 꽃잔치가 이루어지는 곳 하루종일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앉아만 있어도 좋다. 

 

 

3. 대금산

 

거제 대금산은 전국에서 알아주는 진달래 명산이다. 하지만 나는 사방이 푸르름을 간직하고 있는 대금산이 더욱 좋다. 가을단풍이 이쁠때 이곳에 오면 더욱 멋진 대금산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산세가 험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등반을 할 수 있는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다. 맑은 공기 그리고 파란하늘, 대금산 정상에서 바라보는 남해바다는 정말 아름다운 그자체이다. 날씨 정말 맑은 날 대금산 정상에서 대마도가 보인다고 한다. 이날 아쉽게도 볼 수 없었다. 

 

내년에는 진달래 필 때 꼭 한 번 찾아야겠다. 그때는 이곳이 분홍빛이 되기 때문이다. 

 

 

4. 지심도 

 

동백섬 지심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섬이다. 섬을 다 둘러보는데 2 ~ 3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 아주 작은섬이다. 하늘에서 바라본 섬의 모양이 마치 한자 마음 심 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지 이름이 지심도 이다. 남해안에 위치한 그 어느섬보다 동백꽃이 아름다운 명소이다. 

 

깨끗한 바다, 수려한 자연경관 덕분에 청정섬 그자체이다. 동백꽃이 필 때도 아름답지만 가을철 지심도의 하늘은 맑고 청명하니 정말 아름다웠다. 카페에서 앉아 팜파스 감상하는 것도 너무 행복했다. 지세포터미널에서 지심도 유람선을 타고 가면 되겠다. 

 

지심도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자리하고 있으며 원시림 그대로의 자연환경을 유지하고 있어 개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섬이다. 

 

 

5. 정글돔

 

거제에서 가장 핫한 여행지를 뽑으라고 하면 당연히 정글돔을 뽑겠다. 이색적인 분위기 다양한 놀이기구 등 자연과 함께 여행을 만끽할 수 있는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다. 거제 식물원 정글돔은 사랑하는 연인 또는 아이들과 방문하면 좋다. 

 

물론 나는 솔로였지만 혼자서 놀기도 좋았다. 다양한 식물들을 감상하고 느껴보고 냄새도 맡아보고 제대로 된 힐링을 할 수 있었으며 나무와 꽃때문에 제대로된 휴식을 가질 수 있었다. 정글돔안에는 국내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온실이 자리하고 있다. 

 

거대한 폭포~ 비 내리는 정원, 다양한 컨셉의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자리하고 있어 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가을에는 이렇게 코스모스, 핑크뮬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6. 바람의 언덕

 

지금의 거제도를 관광지로 발전하게 해준 곳 뽑자고하면 바로 바람의 언덕이라고 생각한다. 꼭 가봐야할 힐링명소이며 바람의 언덕에 앉아 탁트인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무거웠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는 기분이다. 그래서 마음이 복잡할때 이곳은 찾곤한다.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언덕 그곳은 바로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바람의 언덕이다. 그리고 꼭 먹어봐야할 음식 핫도그이다.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에 취해서 꼭 먹는 음식이기도 하다. 

 

 

바람의 언덕 밑에 이쁜 산책로가 있다. 조금 더 바다를 느껴볼 수 있는 곳으로 한적하니 유유자적 걷기좋은 해상 산책로이다. 

 

 

7. 구조라해수욕장

 

거제도 수많은 해수욕장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해수욕장이다. 몽돌해변이 아닌 곱디고운 백모래사장을 간직하고 있는 구조라해수욕장 그냥 바다만 바라만봐도 좋은 곳이다.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구조라성과 샛바람 소리길 트래킹 코스는 덤이다. 그리고 붉은 노을이 정말 멋졌던 낭만적인 해변이었다. 

 

 

8. 맹종죽테마파크

 

거제도 걷기 좋은 길 맹종죽테마파크이다. 조용한 대나무 숲을 걸으면 나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진다. 훌륭한 치유의 시간이라고 할까, 아무생각없이 멍때리면서 거닐기 좋은 곳, 혼자만의 여행 장소로는 이만한곳이 없다. 어른 3,000원, 청소년 2,000원, 어린이 1,500원으로 입장료는 저렴한 편이다. 

 

 

대나무숲에 들어오면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다. 몸에 좋은 피톤치드향을 맡을 수 있는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테마파크이다. 

 

 

9. 숲소리공원

 

강원도 대관령에서만 볼 수 있었던 복실 복실하고 귀여운 양떼를 만나볼 수 있는 곳 숲소리공원 또한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이다. 입장료가 무료인점이 대박이다. 그래서 마음놓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곳이다. 귀여운 양먹이주기 체험은 필수이다. 

 

또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양떼가족 놀이터, 도토리놀이터 등이 있으며 여름에 아름답게 피는 수국정원과 꽃무른 산책로 등 다양한 꽃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형 놀이터이다. 

 

 

10. 신선대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마지막 신서대이다. 바람의 언덕과 함께 지금의 거제도를 있게 한 곳이다. 바람의 언덕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 겸사 겸사 함께 둘러보는 것도 좋다. 해금강이 보이는 신선대 탁트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힐링명소이다. 

 

 

갓모양을 하곳 있어 갓바위로 불리는 곳 그냥 봐도 신기해 보인다. 이 밖에도 해금강테마박물관 등 다야한 볼거리가 넘쳐나는 여행지이다. 무엇보다 산책로가 너무 아름다운 곳이다. 

 

 

지금까지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을 떠나보았다. 해금강에서부터 신선대까지 정말 멋진 여행지가 많은 곳이다. 이밖에도 매미성, 학동흑진주몽돌해수욕장 등 참 볼거리가 많은 동네이다. 

 

통영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후기

한국의 나폴리가 어디인줄 아시나요? 바로 통영이라고 합니다. 사람살기 좋은 어촌 동네 통영은 경상남도를 대표하는 관광지입니다. 통영의 싱싱한 횟감을 먹기위해 해마다 많은 여행객이 찾는

leeginam.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