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 이삿갓의 여행이야기
- 2022. 2. 25.
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우리곁에 성큼 찾아왔습니다. 항상 봄이되면 새로운 희망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싹을 틔우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설레임이 가득한 계절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화사한 봄꽃을 만나볼 수 있는데 경기도 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어디가 좋을런지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남이섬
커플 여행 또는 가족 나들이장소로 딱 좋은 곳 남이섬은 사시사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관광지입니다. 저도 딱 한 번 가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았습니다.
겨울에는 하얀 눈쌓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 알록달록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들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이기도합니다. 다양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먹을거리가 많은 곳 충분히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남이섬입니다.
하나의 나라처럼 느껴지는 나미나라공화국~ 가슴이 뻥 뚫리는 풍경을 한 눈에 담아볼 수 있는 경기도 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남이섬 가평 선착장에서 매일 아침 7시 30분에서 오후 9시 40분까지 10분 ~ 20분 간격으로 배가 운행이 됩니다. 배를타고 떠나는 여행 신나기만합니다.
2. 아침고요수목원
봄 나들이 장소, 꽃축제가 열리는 곳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빠질 수 없는 여행지입니다. 향기로운 풀내음과 꽃향기가 코끝을 때리는 최고의 힐링 수목원입니다.
특히 봄이 찾아오면 알록달록 튤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진달래꽃, 철쭉, 벚꽃 등 봄이되면 만나볼 수 있는 모든 꽃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여행지입니다. 가평 관광지중에서 가장 손꼽히는 봄꽃축제 현장의 장입니다.
3. 연천 당포성
밤하늘 아름다운 은하수를 감상할 수 있는 야경명소 당포성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낮에는 수려한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밤에는 반짝 반짝 별을 바라볼 수 있는 힐링명소입니다.
국가지정 문화재 당포성은 탁 트인 자연풍경이 멋진곳으로 최근에는 어두컴컴한 밤하늘에 떠있는 별을 하염없이 바라볼 수 있는 명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낮보다 밤에 더욱 많은 여행객이 많은 희안한 당포성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당포성 낮에는 한가롭게 여기저기 걷는 것도 좋습니다.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걸어보세요. 스트레스가 확 풀리것 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4. 연천 호로고루
임진강 절벽위에 놓여있는 풍경좋은 고구려성 바로 호로고루입니다. 매년 9월이 되면 해바라기축제가 열리는 곳 입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상대적으로 사람이 적은 봄에 이곳을 자주 오곤합니다.
그 이유는 혼자만의 여행을 만끽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요즘에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평일에도 사람이 많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조용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탁 트인 자연풍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호로고루의 장점입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5. 양평 두물머리
심적으로 답답할때 자주 찾는 곳 바로 양평 두물머리입니다. 바다만큼은 아니지만 탁 트인 호수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경기도 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기 딱 좋은 곳으로 특히 아침일찍 오시면 조금 더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한강과 북한강이 합쳐지는 곳 그리고 한강의 시작이 바로 이곳 양평 두물머리에서 시작된다고합니다. 수려한 자연풍경뿐만 아니라 주변에 볼거리가 정말 많으며 무조건 연잎핫도그는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달콤한 설탕가루가 듬뿍묻힌 핫도그 상상이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핫도그먹고 두물머리 이곳 저곳 걸어다니면 그새 배고파집니다. 너무 넓어 하루종일 있어도 좋습니다. 따사로운 봄햇살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장소입니다.
6. 포천 국립수목원
광릉수목원 또는 광릉숲을 알려진 국립수목원은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서울근교에 위치해 있어 주말이 되면 힐링여행을 하기 위해 많은 관광객으로 붐비는 곳이기도합니다. 사계절 뚜렷한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입니다.
광릉수목원에는 야생동물, 하늘다람쥐, 장수하늘소 등 곤충과 푸릇 푸릇한 나무들을 하염없이 만나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산책할 수 있는 공간이 너무 많아 봄나들이 장소로 최고입니다. 코로나시대 가장 안전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이라고 생각됩니다.
산책길 조성이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냥 생각없이 걷기 좋은 길입니다.
7. 포천 아트밸리
자연의 위대함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포천 아트밸리입니다.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던 폐채석장을 복원하여 만든 복합 예술공간이 바로 이곳입니다. 또한 자연의 복원력 느껴볼 수 있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진짜 풍경하나는 아름다운 곳 입니다. 입장요금은 1인 2,300원입니다. 저는 모노레일을 타고 아트밸리까지 갔습니다. 모노레일 1인기준 왕복요금은 3,600원입니다. 시간도 줄어들고 그만큼 아트밸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조금 더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하늘정원에 올라가 바라본 주변풍경입니다. 진짜 아름다웠습니다.
8. 대부도 탄도항
서해안 5대 갯벌 중 한 곳 바로 탄도항입니다. 모세의 기적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특히 탄도항은 누에섬 등대전망대, 갯벌체험장, 안산어촌민속마을 등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탄도항은 보통 하루 2번쯤 바닷길이 열립니다. 약 1.1키로미터 구간 약 18분 소요됩니다.
탁 트인 바다풍경과 함께 주변 자연풍경이 아름다워 그냥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지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9. 대부도 방아머리해수욕장
대부도 여행의 첫 시작은 방아머리해수욕장입니다. 특히 서울근교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거센파도와 함께 붉게 타오르는 석양을 바라보면서 봄 여행을 만끽하는 것도 좋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바닷물이 얼만큼 매서운 추위를 자랑하는 곳 입니다.
10. 월미도
주말 또는 휴일이 되면 친구들과 자추 찾아가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탁 트인 바다풍경에서부터 신나는 놀이동산까지 없는게 없는 최고의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월미도하면 디스코팡팡이 떠오릅니다. 저도 정말 많이 타봤기때문입니다. 친구들과 행복했던 그때가 그리워지기도합니다.
이와 같이 경기도 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남이섬에서부터 월미도 놀이동산까지 가볼만한곳이 정말 많습니다. 이 외에도 여행명소 너무 많아 선정하는데 고민이 많았습니다.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색적인 풍경을 담은 곳 제가 정말 좋아하는 목포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일제강점기때 군산과 함께 가장 많은 피해가 있었던 곳으로 대한민국 근현대사 문화공간이기도합니다. 목포는 여러가
leeginam.tistory.com
'이삿갓의 여행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 (0) | 2022.03.17 |
---|---|
강원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 2022.03.16 |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10 (0) | 2022.02.17 |
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0) | 2022.01.28 |
1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0) | 2021.12.30 |